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리뷰

반응형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국내도서
저자 : 유길용
출판 : e비즈북스 2018.09.21
상세보기


| 계기 


이번 달부터 제대로 블로그를 키워나가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관련 책을 구입해서 티스토리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알아보고자 했죠. 그러던 중 yes24에서 검색해보니 친절한 효자손님의 책이 먼저 검색되어 바로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친절한 효자손님은 현재 하루 5000명 이상 방문하는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베테랑 블로거이십니다. 


| 블로그 초심자를 위한 책


현재 블로그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쌩초심자라도 이 책을 읽게 되면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한 기초 지식을 얻을 수 있죠. 책 내용을 요약한 제 다른 포스팅을 보면 아시겠지만 목차를 보더라도 초심자가 쉽게 블로그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게 구성해 놓았고 책 내용도 어떻게 블로그를 운영할 것인 가에 대한 운영 마인드에 대한 것이 주를 이룹니다. 그리고 간간히 나오는 검색 엔진에 대한 정보와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꿀팁도 빠질 수 없구요.


| 블로그 운영에 대한 마인드를 잡을 수 있게 한 책


블로그를 어느 정도 운영하고 있는 분들도 이 책을 읽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드 센스 수익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높일 지에 대한 내용도 물론이고 앞으로 어떻게 블로그를 운영해 나갈지에 대한 로드맵과 마인드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총평


아쉬운 점이라면 책 내용 자체가 블로그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을 알리는 것이어서 깊이가 그렇게까지 깊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하는 초심자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운영 정보와 꿀팁을 제공해주죠. 특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할 생각을 가지고 계신다면 이 책을 꼭 읽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스토리 메뉴 사용법부터 글 쓰기 방법, 제목 정하는 법 등을 세세하게 가르쳐주기 때문입니다.


▶[Book] -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 정리


반응형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 책속으로  (0) 2018.11.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